xross :: 전동킥보드 인터넷 최저가보다 더 싸게 살 수 있는 곳, KITAS 2018!

전동킥보드 인터넷 최저가보다 더 싸게 살 수 있는 곳, KITAS 2018!

[에디터 : JH#5]


안녕하세요! Xross 블로그의 에디터 JH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 요즘에, 주변에서 전동킥보드와 같은 스마트 모빌리티 제품들을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을텐데요.

걸어다니기 더운 이런 날씨에 옆에서 시원하게, 바람을 가르며 달리는 전동킥보드들을 보면, 왠지 모르게 많이 부럽더라구요..


그래서! 전동킥보드에 관심도 많아져서, 눈에 띄는 전동킥보드를 하나 소개해드리고, 인터넷 최저가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먼저, 제가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전동킥보드는, "2018 샤오미 나인봇 ES2" 라는 모델입니다!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걸어서 다니기 힘든 날씨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매년 더욱 더 올라가는 기온에, 게다가 불쾌함을 유발하는 습도까지 높아지기에, 더움으로 인한 짜증의 지수, 이른바 불쾌지수도 상당히 높아집니다.


이러한 와중에, 옆에서 전동킥보드가 슈웅~ 하면서 지나가면 가끔은 부럽다는 생각도 듭니다.


그! 래! 서! 이러한 제품들을 알아보던 와중에, 이 '2018 샤오미 나인봇 ES2' 라는 제품을 알게 되어, 여러분에게 소개시켜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2018 샤오미 나인봇 ES2는 기존 제품에서 2018년형으로 넘어오면서 아래와 같은 것들이 변화되었다고 합니다.



최고속도는 25km/h 라고 합니다. 25km/h 라는 속도가 숫자로만 보면 그리 빠른 속도가 아니라고 생각되지만, 실제로 전동킥보드를 타서 25km/h 의 속도로 달리면 속도감이 상당히 빠르게 느껴질것입니다. 이 속도 정도면 근처 시가지에서 바람을 느끼며 산책할 수 있는 정도의 속도일것입니다.

또, '크루즈 컨트롤' 기능으로 속도를 정해두고 그 속도를 유지하며 계속 주행하게 해주어, 배터리의 효율을 제법 향상시켜 주고, 가속과 감속의 필요가 없어서 손에 느껴지는 피로도도 적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배터리를 한번 완충해서 어느 정도가 갈지 궁금해하셨을텐데요, 이 제품의 경우 약 20㎞ 정도의 거리를 갈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거리 또한 가까운 근처 시가지에서 주행을 하고, 걸어다니는 정도보다 조금 더 긴 거리를 통학이나 통근하시는 분들에게는 결코 부족하진 않은 주행거리라고 생각합니다. 또 내리막길과 오르막길에서의 가속을 잘 조절한다면, 더 긴 거리를 갈 수 있을것입니다.


하지만, 집에서 가까운 곳이 아니라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한강과 같이 길이 잘 깔려있는 곳에서 타고자 하시는 분들도, 일주일에 하루 정도는 들고 다니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12㎏ 정도라고 하니, 이 2018 샤오미 나인봇 ES2를 들고서 버스나 전철을 이용하여 이동하기에도 괜찮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위 내용에서 한 가지 더 추가하자면, 20㎞ 주행 가능한 거리가 부족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 추가 보조배터리의 판매를 준비중이라고 하니, 20㎞의 거리로 부족하다는 생각이 드시는 분들이라면, 2018 샤오미 나인봇 ES2를 위한 추가 보조배터리를 구매하여 장착하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고 보여집니다.



하지만, 배터리의 추가적인 장착은 현재로서는 선택할 수 없는 옵션입니다. KC인증으로 인해, 판매 일정이 계속 미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추가 보조배터리의 장착 옵션을 선택하려 하셨던 분들께서는 지금 당장의 구매를 유보하고, 이 옵션의 판매가 시작된 후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품을 들고 다니기에 가장 중요한 점은 아마 무게일 것이고, 다음으로는 크기가 중요하다고 여기실 것입니다.


제법 많은 전동 킥보드 제품들이 휴대성을 높이기 위해 제품을 접을 수 있도록 나오고 있는데, 2018 샤오미 나인봇 ES2의 폈을때와, 접었을 떄의 크기는 어떻게 다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크기를 글로만 보면 실제로 체감이 가시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간단히 보자면, 2018 샤오미 나인봇 ES2은 꽤나 얇게 설계되고, 제작되어 있어서 일반적인 킥보드와 휴대성 면에서 큰 차이를 보이지 않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대중교통중에서, 버스를 탈 때에는 접어서 타고, 전철을 탑승하실 때에는 펴고서 자전거의 휴대가 가능한 날인 주말에 전철 맨 앞과 뒷칸에 실어서 타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평일에는 접고 타셔서 객석 위의 짐칸에 올려두시는 것이 좋으리라 생각합니다.






2018 샤오미 나인봇 ES2는, 배터리의 효율과 더 긴거리를 가기 위해서 '에너지 리사이클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동시에 발생하는 에너지를 배터리로 충전되게 하였고, 배터리의 발화 등을 방지하기 위해서 '스마트 BMS 기술' 을 적용했다고 하니, 배터리에 대한 걱정은 잠시 접어두셔도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게다가 가히 세계 최고의 배터리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LG화학의 리튬이온배터리를 사용하여, 배터리에 대한 걱정은 정말 하지 않아도 될 걱정같습니다. 저로서는 2018 샤오미 나인봇 ES2의 여러가지 특징들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이였습니다.




그럼 저는 간단히 상세 스펙 표와 2018 샤오미 나인봇 ES2의 사진들 올리면서, 인터넷 최저가보다 더 싸게 살 수 있는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인터넷 최저가는 많은 분들이 생각하기에 가장 저렴하다고 생각하는 가격의 기준이 될텐데요, 저는 이 2018 샤오미 나인봇 ES2를 인터넷 최저가보다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최저가보다 싸게 사시려면, 올해 2018년 7월 14일(토요일) 부터 7월 16일(월요일)에, 서울 삼성동 코엑스의 D홀에서 열리는 'KITAS 2018' 행사에 참여하시는 것입니다!




'KITAS 2018' 에서는 위 제품인 '2018 샤오미 나인봇 ES2' 뿐만 아니라, 우리 생활에 밀접한, 아마도 거의 모든 전자기기들, IT 액세서리들을 인터넷 최저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전시회 전날인 7월 13일(금요일) 까지, 본래 10,000원이던 입장권을, 온라인으로 5,000원에 판매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티켓을 미리미리 사두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가 'KITAS' 라는 행사에, 2015년도부터 작년인 2017년까지 3번이나 가보았는데, 인터넷에서 하지 않을법한 세일들을 하고 있고, 또 우리가 모르는 중소기업의 좋은 제품들도 둘러보고, 또 구매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KITAS 2017' 에 가서는, 키타스백 행사에도 도전해봤으니, 이전에 올려둔 리뷰를 보고 생각해보시고, 갈지 말지를 선택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KITAS 2017' 리뷰 보러가기)


제가 직접 가보고 추천드리는 행사이니, 아직 모르고 계셨거나, 입장권을 아직 구매하지 않으신 분들은 행사 당일에 구매하는 것보다 50% 할인된 5,000원의 가격으로 구매하시는 것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입장권 구매는, 바로 아래에 '얼리버드 예매 할인' 배너에 있는 '네이버 예약' 과 '티켓몬스터', 그리고 '쿠팡' 과 '위메프' 이렇게 4개의 구매처 링크가 포함되어 있으니, 편하신 링크로 가셔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 사진들은 모두 2018 샤오미 나인봇 ES2의 공식 사이트인 '고르고타고' 에서 발췌해왔음을 알립니다.








※ 본 게시글은 'KITAS 2018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위 제품인 2018 샤오미 나인봇 ES2의 사진들은 모두 제품 공식 판매 사이트에서 발췌해왔음을 알립니다. 감사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