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ross :: KITAS 2018 방문 후기, 그리고 KITAS 2019에 대한 기대

KITAS 2018 방문 후기, 그리고 KITAS 2019에 대한 기대

안녕하세요! 어제 KITAS 2018에 다녀온 에디터 JH입니다!


우선, 저는 올해도 KITAS에 방문하였습니다!

2015년도부터 2016, 그리고 2017에 이어 2018까지. KITAS에 이번까지 총 4번을 참가하게 되었고, 또 KITAS BAG 이벤트에는 작년 2017년부터, 올해까지 총 두 번을 참여하였습니다. (KITAS 2017 참여기 보러가기)


그리고, 올해는 KITAS BAG 이벤트에 대해서, 보다 더 자세히 작성하여서, 글이 너무 길어질 것 같기에 올해 KITAS BAG 이벤트에 대한 참가기를 보기를 원하신다면, 아래 'KITAS BAG 참가기 열기' 를 눌러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


KITAS BAG 참가기 열기


이제, 본격적인 KITAS 2018의 본 내용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는 서포터즈로서 방문을 해서 그런지, 일반 자격으로 방문한 작년에 비해서는 약간의 차이점들이 있었습니다.


작년 후기(작년후기 보러가기)에 보면, 입장권이 종이로 되어있는것에 반해, 올해는 명찰이 지급되었습니다!! 바로 이 명찰입니다!

 어차피 제 이름이야, 글 맨 하단에 보면 나와있으니, 굳이 가리진 않았습니다.


 아무튼, 서포터즈 명찰을 찬 사람들의 혜택으로는, 바이어들과 같이 VIP 라운지의 입장이 가능하며, 카페테리아의 음료가 할인된다고 합니다. 카페테리아는 가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VIP 라운지는 그저 앉을 공간과 물, 그리고 믹스커피가 제공되었습니다. 열심히 걸어다니다가 마시고 해서 그런지, 이 곳의 물이 정말로 시원했습니다.


 이제, 정말 본격적으로 KITAS 2018의 본 내용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번, 키타스에는 절대 빠지지 않던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샤오미입니다. 하지만 올해에는 샤오미 총판인 여우미에서 부스를 내지 않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완전 한 쪽에 몰려있는 풍경이 아닌, 그나마 인원들이 분산되어서 통행에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

 그리고, 작년이나 올해나 이벤트를 진행하는 부스들에는 정말 많이들 몰려있었고, 한산하다 싶은 부스들은 정말로 한산하였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그 브랜드들은 판매를 위해 나온 것도 있으나, 방문하는 바이어들과의 미팅을 위해서 VIP 라운지에 바이어 미팅 장소에서 미팅을 하고 계신 분들도 계셨습니다. 바이어들중에는 홈플러스나, 하이마트와 같은 국내 대기업 소속 구매 담담하시는 분들도 계셨기에, 참가 기업들에게는 바이어분들과의 미팅이 더욱 더 수익에 도움이 되긴 할 것입니다.

 그래도 많은 소비자들이, 한 자리에서 물건의 질과 가격, 그리고 기술들을 한 자리에서 평가하고 또 공부도 하게 되고, 또 좋다고 생각되는 제품들은 선택을 받아 작게나마 구매로 연결되고, 크게는 단골의 형성까지 이어질 수 있기에, 키타스에 참가하는 기업들이 어떤 생각을 하는 지 간단하게나마 한번 생각해보았습니다.


 이번 키타스에는 155개 기업이 참가하였습니다. (참가기업 리스트 보러가기) 그래서 그런지 참 북적북적 하더군요..ㅎㅎ


 키타스 현장에서 찍어온 사진들을 한번 보시겠습니다!

 키타스백과 서포터즈 백, 그리고 키타스에서 구매한 물건들에 대한 후기는 조만간 다시 업로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내년에도 키타스 서포터즈가 되어! 여러분께 키타스에 관한 소식을 더욱 더 많이 전달해드릴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Xross 블로그에디터 JH 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게시글은 'KITAS 2018'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위 사진들은 모두 KITAS 2018 현장에서 직접 찍어온 사진들입니다. 사진의 저작권은 제게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