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ross :: KITAS 2019에 참여하는 ESR에는 어떤 제품이?
본문으로 바로가기

KITAS 2019에 참여하는 ESR에는 어떤 제품이?

category 소식 2019.06.16 23:02

안녕하세요! 딱 한 주만에 돌아온 에디터 JH입니다.

 

올해 KITAS 2019에 참가하는 기업들 중, 많은 브랜드들이 휴대폰 케이스를 강점으로 하여 KITAS 행사에 참여합니다. 하지만, 오늘은 제가 주목하게 된 ESR이라는 곳에 대해 포스팅 해보고자 합니다! :)

 

※ 저는 오늘, 'ESR 미믹 글래스 케이스' 에 대해서만 자세히 한번 훑어보고자 합니다! ※

 

아래 게시글에 실린 모든 사진은 여기에서 가져온 사진이며, 저작권 등의 소유권도 이곳에 있음을 명확히 밝히며, 본 글은 KITAS 2019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서 작성되었습니다.


가장 최신 휴대폰이 iPhone Xs인 만큼, Xs(X) 기준으로 작성토록 하겠습니다.

모드에드온이라는 회사가 ESR의 모든 케이스 등을 독점적으로 수입하는 회사인 듯 합니다. 이 점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iPhone 8/8+/X 시리즈부터 무선충전을 위해 뒷면이 강화유리 재질로 나왔습니다.

뒷면이 강화유리라, 어느 정도의 이른바 '간지'는 확보되었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있었지만, 만만찮은 가격 생각에 간지를 포기하고, 케이스를 씌우며 사용중이였는데, iPhone에 들어간 강화유리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준 제품이라고 하여, 한번 관심을 가지고 이렇게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후면은 강화유리이지만, 측면은 일명 '젤리'로, 빼고 끼는 것이 자유로워 보였습니다.

후면은 강화유리입니다. 강화유리 케이스들이나 범퍼케이스들의 제가 생각하는 기존의 단점은 빼고, 끼는 것이 굉장히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측면이 TPU 프레임, 제가 이해하기로는 일명 '젤리'로 인식되어서, 탈부착 부분에서 굉장히 편할 것 같다는 느낌을 딱 받았습니다. 이 부분도 제가 관심있게 본 부분 중 하나인 것 같네요.

iPhone의 카툭튀, 정말 신경쓰지 않을 수 없습니다.

iPhone의 카툭튀는 정말... 조금 심각하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바닥에 내려 놓을때마다 신경쓰이니 말입니다.. 그래서 요즘 카툭튀보다 높게 올라오는 케이스를 계속해서 선호하게 되는 저 자신을 발견하고 있는 중입니다. 자 같은걸로 한번 대보게 되더라구요... 카툭튀가 봉쇄되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ㅋㅋ

이것도 중요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무선충전 효율이 많이 떨어지진 않는다고 합니다.

무선충전 효율도 정말 중요합니다. 이제는 고속무선충전 시대(Android의 경우 10W, iPhone의 경우 7.5W)인 만큼, 무선충전도 유선충전만큼의 속도를 겸비하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유선충전은 제가 아는 한에서는 방해 요소가 없습니다. 하지만, 무선충전은 방해될 요소가 굉장히 많은데, 그게 케이스가 되어서는 안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케이스가 두꺼워도 충전은 되지 않고, 조금만 두꺼워도 전력 손실이 일어나서 느린 충전이 되기 마련인데, 이 케이스는 충전시에 전력 손실이 2%정도라고 하니, 한번 써 볼만한 가치가 있는 케이스라는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으로는, 제품 홍보영상, 첨부되어있는 홍보영상 띄워놓고 인사드리겠습니다!

불러오는 중입니다...

이상으로, ESR 사의 미믹 글래스 케이스에 대해서 간단히 훑어보았습니다!

 

질문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상으로, Xross의 에디터 JH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