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ross :: Wadiz 660% 달성! 별도의 튜닝이 필요 없는 스마트폰 자동차키 '브라운' 에 관하여..
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느즈막이 돌아온 Xross의 에디터 JH입니다!

오늘은, KITAS 2019 행사에 참가하는 기업 중, 굉장히 흥미로운 제품을 들고 나온 기업이 있어서 한번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하지만, 이 기업이 가져올 제품은 현재 Wadiz(여기)에서 펀딩중인 제품인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먼저, Wadiz에 올라온 제품에 관한 소개 영상입니다! 한번 보고 시작하시겠습니다!

"이제는 스마트폰 시대" ... 출시된지 좀 지난 차량은, Hyundai의 블루링크나, KIA의 UVO와 같은, 스마트폰으로 차량을 제어하는 시스템이 옵션으로도 넣을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서드 파티 기기로서 이렇게 스마트폰으로 차량을 제어하는, 스마트폰 시대에 알맞는 기능이 필요한 요즘 시대에 이런 기능을 구현해냈다는 점이 Wadiz펀딩에서 무려 660%의 펀딩을 이끌어낼 수 있었던 것이 아닐까 합니다.


해킹이 걱정되는 분들, 많으실겁니다. 본 제품의 설명에서는 차량의 스마트키를 본체 안에 넣어두고, 기기가 대신 키를 눌러준다고 합니다. 오히려 키를 잃어버렸을 때의 키 제작비용보다 덜 들어가겠다.. 싶네요!

아, 그리고 스마트키가 항상 실내에 있으니, 그저 스마트폰으로 문을 열고, 스마트키를 키 홀더에 넣거나 하는 과정도 생략하고, 바로 시동도 걸 수 있어서 어쩌면 (티끌이지만 티끌 모아 태산인) 시간 절약의 효과도 있겠다 싶습니다!


네, 오늘은 간략하게나마, Wadiz에서 무려 660%의 펀딩을 기록한 제품을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이 제품이 돌아오는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진행되는 KITAS 2019에 참가합니다!

서울 삼성동 소재의 Coex, Hall C에서 진행되오니,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