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포스트는 총 2부작입니다. 다음 포스트의 링크는 최하단에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관리자 koa입니다.

 

오늘은 BOSCH, 그러니까 전동공구의 명가,

독일의 보쉬에서 홈&가든 브랜드로 출시한 push drive를 '뜯어만 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 스크루...? 스크류 아닌가? 그래도 설명서는 한글이니까 넘어가 주자.

 

저는 온라인에서 5만원이 조금 안되는 가격에 샀는데, 어느정도 규모가 있는 보쉬 대리점에서 오프라인으로도 구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제가 모란에 있는 한 대리점에 연락해보니 부가세 제외하면 5만원이라고 하더라구요.

서론이 길었으니 바로 본론 드루가겠습니다.
먼저 박스입니다. 상자에서부터

"나는 공구!!"

라고 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3.6v 건전지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제품을 보관하는 공구함입니다. 내구도가 그리 높아보이지는 않지만,,

그와 반대로 BOSCH 로고만큼은 마감이 매우 좋습니다 ㅋㅋㅋㅋ 신경썼나봅니다.

 

 

저 로고를 보라.. 얼마나 고퀄리티인가

 

로고가 잘 나와서 한 번 찍어 봤습니다.

 

 

 

 

 

공구함을 열어봤더니 왼쪽부터 케이블, 비트 보관함, 본체, 그리고 본체 위쪽에 안보이는 충전기가 있군요.

 

 

go 라는 이름의 같은 디자인의 제품이 있긴 했었는데... 재고처리 한건가..?

 

박스 자체는 매우 가볍습니다. 정품 확인서나 사용 설명서는 어디에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도 있을거라 생각하는데,

저 Go 라고 적힌 검은 플라스틱 판 아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측면을 고무로 마감해서 그립력이 매우매우 훌륭합니다. bb

 

공구함을 완전히 들어내고, 안에 있는 구성품을 모두 꺼내서 찍어봤습니다.

그런데 베란다로 들어오는 빛으로만 찍어서 잘 안보이네요 ㅎㅎㅎㅎ 생각을 못했다ㅋㅋㅋㅋㅋ

 

사실 사진에서도 그래 보이시겠지만 제품이 정말 묵 -- 직 합니다. 그래도 한손에 잡기 좋은 크기라 그렇게 부담스럽지는 않아요

 

 

이제야 조금 모습을 보여주시는 충전기님... 사실 그냥 전자기기 충전기랑 똑같이 생겼다..

 

비트 보관함을 열면 32개의 비트와 연장용 비트(?) 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비트 호환성은 나중에 알아보도록 HAZA...

 

현재 통용되고 있는, 비트를 홈에 맞춰서 넣어주면 자석으로 착! 하고 고정되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연장용 비트...? 음.. 뭐라고 부를까

 

아까도 말했지만 이전에 GO라는 이름의 비슷한 제품이 있었는데, 그냥 이름과 색상만 바꿔서 출시하다보니 제품에도 go가 새겨져 있는것 같습니다. 여러분께 비트 종류가 얼마나 있는지 보여드리고 싶어서 위에서 같이 찍어봤습니다.

 

별, 육각, 심자, 일자 드라이버 비트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십자드라이버의 종류가 정말 많습니다.

 

(참고로 저 비트들은 다들 좀 큼직합니다. 스마트폰과 같이 작은 크기의 나사는 풀기 힘들고, 애초에 파워때문에 마모의 위험이 있어 위험합니다.)

 

 

위로 밀면 조이기(fasten), 아래로 내리면 풀기.

 

회전방향 스위치입니다. 위로 올려주면 시계방향, 아래로 내려주면 반시계방향으로 돌아갑니다.

 

이제 저렇게 해주고 꾹 눌러주면 위이이잉 하면서 돌아갑니다.

 

 

맨 왼쪽으로 옮겨주면 1토크, 맨 오른쪽으로 옮기면 6토크.

 

 

드라이버의 아래쪽의 붉은 다이얼을 돌리면 1 ~ 6 까지 토크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사실 1이나 6이나 큰 차이 없어보입니다.)


 

짠, 이번에는 디자인을 살펴만 봤습니다. 지금 집에 막상 풀만한 나사가 없어서 이번에는 리뷰가 아닌 언박싱만 준비했네요 ㅜㅜㅜ

 

그래도 제가 요즘 완전 백수라 내일 바로 리뷰 올라갈겁니다. 그말인즉슨, 검색으로 여러분들이 들어오실 때에는 아래 링크가 활성화 되어 있을테니, 꼭꼭 봐주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어지는 글>

2020/01/07 - [IT/제품 리뷰(TECH)] - 보쉬 푸시 드라이브 간단 사용기 (BOSCH Push Drive)

 

 


댓글을 달아 주세요